★추천 Best ERP 2017/08/22 16:25

  본 ERP 시스템은 중소기업에 적합한 ERP로써 일반적인 ERP 시스템에 비해 APS(Advanced Planning and Scheduling) 부분을 지원한다는 특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많은 중소기업이 APS를 원하고 있지만, 사실 중소기업용 ERP 시스템에서 APS를 지원한다는 것 자체가 쉽지 않으며, 국내 ERP 기업 중에서 보기 ERP 에 APS 기능을 본 시스템과 같이 보유한 기업은 없습니다.
대기업에서도 별도의 확장 ERP 개념으로 별도 구축되는 시스템이며, 그 가격도 ERP 가격만큼이나 비싸다고 봐야 합니다.

하지만, 본 시스템은 중소기업단에서 필요로하는 APS 기능을 ERP 시스템내에서 제공함으로써 공정 부하분석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특히 다품종 소량생산 기업에 적합하도록 간트차트 방식을 통하여 생산계획을 쉽게 변경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에서는 모기업의 영향으로 오더변경이 잦고, 이로인해 생산계획 변경에 시달리게 되는데 기존의 오더물량에 새로은 생산물량을 추가하여 요구하거나, 신규오더를 기존 오더 보다 긴급 처리해야 하는 등 복잡한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잦은 오더변경 기업에 적합하도록 개발된 APS 시스템과 설비생산 등 세부적인 공정관리를 필요로하는 기업을 위한 MES/POP 시스템도 제공하며, 협업관리를 위한 온라인 수발주 시스템 즉, SCM 도 함께 제공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 ERP 시스템 APS, MES/POP, SCM 을 모두 포함하여 제공하는 예는 많지 않으며, 옵션사항으로 처리하여 협력업체와의 연동 서비스를 지원하거나 별도의 가격을 책정하여 제공하는 방식을 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본 시스템은 이 모든 기능을 하나의 ERP 시스템 내에서 추가 비용없이 모두 구축이 가능하며, ERP내에서 발생하는 전자결재 요구 서류도 자체 ERP 시스템내에서 처리함으로써, 굳이 그룹웨어와의 연동을 통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별도의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세부 기능은 아래 제안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상세한 정보는 0505-307-6607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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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8/22 16:25 2017/08/22 1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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